iPhone13
애플은 앞으로 출시될 아이폰 13 프로 시리즈의 카메라를 재설계했습니다. 전면 카메라는 더 좁아지고(짧지 않게) 후면 카메라 역시 더 좁아지고, 카메라 섬도 새롭게 디자인됩니다. 이것은 EverythingApplePro와 Max Winebach에 의한 알려졌습니다. EAP는 콘셉트 크리에이터(ConceptCreator)를 이용하여 해당 소스에 따른 새로운 디자인을 3D 모델링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.
노치가 더 작아집니다.
후면 카메라는 여전히 각각 높이를 가지며, 즉 각 렌즈가 카메라 범프 밖으로 튀어나와 있습니다. 단지 12 시리즈에서 보다 덜 두드러질 것입니다. 피사체를 샷 중앙에 유지하는 손떨림 방지 기능이 업그레이드됩니다.
애플은 라이다(LiDAR)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피사체와 배경을 더 깨끗하게 분리함으로써 인물 모드를 개선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. 비디오에서도 세로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은 새로 만들어져 더 어둡고(검은색에 가깝습니다) 무광택 마감 처리됩니다. Winebach에 따르면, 애플은 새로운 오렌지 마감을 시험해 보고 있지만 시리즈 출시 시점에 함께 출시되지는 않을 것이라고 합니다.
1TB를 지원합니다
Wi-Fi 6E
돌아온 Touch ID
120 Hz 디스플레이
유출자는 아이폰 미니의 몇 안 되는 팬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. 올해 새로운 모델이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.
아이폰 외에도 태블릿, 웨어러블 및 액세서리(종종 지연되는 AirTag와 같은)의 세 가지 범주로 새로운 제품이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. 이 웨어러블 카테고리는 그다지 흥미로운 것이 없습니다. 단지 애플의 일반적인 시즌 와치 밴드들일 뿐입니다. 그중 아이패드 프로는 세 가지 중에서 가장 흥미로운 출시가 될 것입니다.
출처 GSMArena
www.gsmarena.com/the_iphone_13_pro_will_reportedly_shrink_the_notch_touchid_could_be_making_a_comeback-news-48392.php